원룸 화장실에 갇히는 만화 [107장/장편주의]

원룸 화장실에 갇히는 만화 [107장/장편주의]

ㄹㅇ 시원하게 다 싸고 나가려는데

문 손잡이가 무한회전 하면서 안 열리는거임

나사가 풀린건가..후

진짜 별생각 없었음

체감상 2시간임

밀폐용기가 따로없음 ㄹㅇ

이래서 국룰 어기면 안됨

꼭 중요할때 빠진다니깐 ㅅㅂ..

잘 들리지도 않을거고..

어이없어서 웃긴게 아니고 그냥 상황 자체가 웃겼음

체감상 2시간인데 진짜 길음 ㄹㅇ..

멘탈이 나가기 시작함

이제 정신으로라도 승리하기로 함

화재나면 연기마시고 큰일난다던데 딱 그 짝임

꼭 쓰려고 하면 없음 아까 스마트폰처럼

이제 힘까지 많이 빠짐..

힘 회복 했음 이거로

덕분에 몇신지 눈치깜

설계는 완벽했음 ㄹㅇ

어디 문 뚫는 꿀팁 있으면 공유좀 해줘라 ㄹㅇ

인간 자체가 강하신 거였음 ㄷㄷ

넷에 낚시정보좀 올리지 마라 지발..

무료 빛이랑 교환한 아이디어임

뉴턴도 이건 안될거다

뇌기능 고장이 점점 심해지는거임

ㄹㅇㅋㅋ 심심하면 함 해보셈 님들도

썰 – 주갤펌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