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들 힘든건 알겠는데 ㄹㅇ 배짱장사하는 사람들은 뭐냐;;??

자영업자들 힘든건 알겠는데 ㄹㅇ 배짱장사하는 사람들은 뭐냐;;??

네네 레드마요에 양념치킨 소스 추가해서 시켰는데 

청양마요 와서 전화해보니까

‘ 저희 마감했는데요 ‘ 이러네 ㅋㅋㅋ

취소하고 수거한다길래 아니 다시 가져다 주셔야죠 그러니까 마감했는데요??

시전하고 레드마요나 청양마요나 그게 그건데 그냥 드시지까지 당하니까 ㄹㅇ

멍해지네

아니 자영업자들 힘든건 알겠는데 이딴식으로 배짱영업좀 하지마라

저녁에 기분좋게 치킨먹고 자려고 했는데 다 잡쳤네

어제 네네에서 레드마요 시켰다가 청양마요 받아서 전화하니까

마감했으니까 그냥 먹어라 당했던 펨붕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네네 고객센터에 전화했습니다.

(첨부사진은 해당 고객센터와 전화내역)

상담사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상황 설명드리니 문제가 있는 상황이라고 말씀하셨고 

어떤 조치를 원하냐고 물어보시길래

그냥 후속조치 해주시고 결과만 알려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그런 상황에 대한 정식 메뉴얼은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니까

고객에게 충분히 설명을 하고 납득시킨 뒤 환불이나 취소가

진행되어야 하는 것이라고도 설명 들었습니다.

댓글 보면 오해가 좀 있어서 추가적으로 말씀드리자면,

Q. 미안하다고 했으면 된거 아니냐? 미안하다고 했는데 굳이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가 뭐냐? 그냥 먹으면 되는거 아니냐?

A. 미안하다고 한마디도 안함. 미안하다고 했으면 그냥 먹었을거임.

태도의 문제라고 생각함. 

여튼, 네네 본사차원에서는 되게 친절하게 잘 응대해주셨습니다.

해당 지점이 이상한것이니 너무 네네치킨에 대한

공격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P.S 결국 어제 레드마요가 너무 먹고싶어서 다른 지점에서 다시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 지점은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맛나게 먹고 잤습니다.

Close Menu